본문 바로가기

SHOW ROOM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보기 - VANICH

최근 바니찌 예물 관을 찾아오셔서 결혼 예물을 고르는 경향은 결혼 예물 자체도 알차면서 실속 있는 결혼 예물 구성으로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신세대 예비 신혼부부의 경우 다이아반지 등을 조금 더 강조해서 다이아반지 예물 맞추는데에 결혼예물 예산 비용을 많이 투자하는 편인데, 예전만큼 결혼예물 구성으로 유색보석은 꼭 들어가지 않는다 하더라도 다이아세트와 진주세트 등은 꼭 들어가는 편입니다.

   

오늘은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바니찌에서 추천 드리는 결혼예물 보석세트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4가지 진주세트의 경우 결혼예물추천 디자인으로 바니찌에서 적극 추천 드리는 웨딩예물입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 클래식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보기 - VANICH

 

   

위에서 설명 드린 것처럼 이 진주세트의 경우 결혼예물로 강력 추천 드리고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진주세트 입니다.

   

제품 이름처럼 결혼예물 진주세트 무척이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시그니티가 소복이 조각된 아주 단아하면서도 깔끔한 라인이 중앙으로 한데 모여서 진주가 더욱 더 강조되는 스타일로 아코야진주 세트 입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보시는 예비 신부님들이 특히나 좋아하시는 디자인으로 진주귀걸이 장식 또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서 실용성까지 강조하는 결혼예물 진주세트 입니다. 요즘 결혼예물 트랜드가 그러하듯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모두 만족하는 스타일로 결혼예물 진주세트 바니찌 베스트 상품입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 피아린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보기 - VANICH

 

   

이번에 추천 드리는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의 결혼예물 진주세트는 피아린 입니다.

   

피아린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여성스러움이 물씬 표현되는 고급스러운 진주세트 웨딩주얼리로 양쪽에 세팅된 시그니티가 꽃송이가 핀 것처럼 화사한 느낌을 주는 것이 이 진주세트의 가장 큰 포인트라 하겠습니다.

   

직접 보시면 사진으로 보시는 것보다 훨씬 더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진주세트로 신부님들께서 유니크한 아름다움을 표현하시는데 있어서 최고의 진주세트 디자인 입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 쥐브레니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보기 - VANICH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에서 강력추천 드리는 진주예물세트 중 하나인 쥐브레니 입니다.

   

사진 속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것처럼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표현되는 진주반지 진주목걸이 진주귀걸이가 한 세트로 이루어진 진주결혼예물로 특히나 신랑분들께서도 무척 여성스러운 디자인이라고 말씀하시는 제품입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쥐브레니의 경우 진주를 꽃송이처럼 화사하게 시그니티 세팅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무겁고 답답한 느낌을 없앤 심플하고 세련된 진주제품입니다. 신부님을 더욱더 아름답고 화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역시나 결혼예물 진주세트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 미라클

   

 

결혼예물 진주세트 추천 콜렉션 보기 - VANICH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에서 추천 드리는 이번 결혼예물 진주세트 마지막은 미라클 입니다.

   

미라클 진주세트의 경우 진주반지 진주목걸이 진주귀걸이가 하나의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인데,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들어 미니웨딩드레스에도 너무나도 잘 어울릴듯한 디자인 입니다.

   

이 결혼예물 진주세트 디자인의 경우 나비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아코야 진주 세트로, 보트와 페어컷의 시그니티가 셋팅되어 있는 나비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아코야 진주 세트 결혼예물로 나비모양 셋팅 덕에 메인 진주가 더욱 더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

 

 

 

 

결혼 전날 할일 챙겨보기 – 결혼 예물전문 바니찌

부케고르기 예단 보내기 TIP -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가 전하는 결혼 전날 할일

봄과 어울리는 다이아세트 결혼예물 추천

결혼예물 보석 관리 방법 알아보기 - 결혼 예물전문 바니찌

바니찌와 함께 프러포즈를.. 프러포즈 링 전문 [바니찌 주얼리]

프러포즈 링 전문 VANICH(바니찌)에서 말하는 프러포즈 링 고르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