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고르기 TIP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시간이 지나도 인기가 변하지 않는 바니찌 신부세트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신랑 신부들은 실용성 있고, 평소에도 착용 가능한 예물을 고르시는데요. 옛날처럼 화려한 디자인에 진주, 유색보석까지 몇 세트로 준비하고 했는데요. 지금은 간소화 하게 하자는 예비신랑신부님들이 많아 많이 바뀌었습니다. 만약에 반지와 귀걸이를 심플하게 선택했다면 목걸이 정도는 세팅이 조금 들어가있는 디자인으로 한다던지, 이런 식으로 예물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리고 반지, 귀걸이, 목걸이를 풀장착하는 날은 거의 없기 때문에 다 같은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 보다 한 개씩 착용했을 때의 느낌으로 각각 다른 디자인을 고르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방법이 다른데요. 세트로도 인기가 많고, 각각 고르실 때도 인기가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고르기 TIP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정말 메인 다이아만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어느 옷 스타일에나 잘 다 어울리기 때문에 신부님들이 많이 선호 하는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너무 심플해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예물로서 하기엔 너무 간단해 보이는 분들 또한 계십니다. 그래도 꾸준히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중 하나입니다.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고르기 TIP

 

   

   

기본 메인 다이아 디자인에서 조금 떨어지게 윗부분에 디자인을 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디지인입니다. 평소에도 착용 가능하고 특별한날, 중요한 자리에서도 빛이 나는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바니찌 신부세트 입니다.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고르기 TIP

 

   

   

메인다이아 주변으로 스브다이아가 세팅이 되어있어 기본 다이아크기보다 훨씬 커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너무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세팅이 조금 들어가서 중요한 자리에서 주로 착용하되 나중에 나이가 들었을 경우를 생각했을 때는 평소에도 하고 다닐 수 있는 어울릴 디자인입니다.

   

   

 

인기 많은 바니찌 신부세트 고르기 TIP

 

   

   

눈꽃모양의 세팅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디자인입니다. 귀걸이 같은 경우에는 귀밑에서 바로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착용했을 때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목걸이는 체인과 펜던트가 분리 되기 때문에 체인하나만 착용해도 되고, 펜던트를 다른 체인가 걸어 착용하셔도 되기 때문에 실용성이 매우 좋은 신부세트입니다.

 

 

 

 

결혼 예물 다이아몬드 세트 어울리는 웨딩 베일 선택법

소중한 결혼 예물 관리 방법 - 커플 링 전문 바니찌 부산 점

커플링 전문 브랜드 바니찌가 제한하는 커플 링 고르는 법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구입, 꼭 알아야 할 4C - 바니찌 웨딩 주얼리

결혼 예물 구입 시 꼭 알아야 할 결혼 예물 선택 기준 - 결혼예물전문 바니찌

결혼 예물 전문 바니찌에서 말하는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 바니찌 주얼리

결혼예물로 많이 쓰이는 진주에 대하여 -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