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ROOM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 추천 드리는 오늘의 다이아몬드 디자인은 바로 코스트코 훌세일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다이아몬드 결혼예물로 다이아세트 보시는 분들께서는 아마 코스트코를 방문하셨다가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다이아세트를 보셨을 것입니다.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는 전국 주요 백화점 외에도 코스트코 매장에서도 바니찌 다이아몬드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코스트코에 입점되어 있는 만큼 신뢰도 높은 결혼예물 보실 수 있습니다.

   

꼭 결혼예물이 아니더라도 고급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다이아몬드 주얼리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도 좋은 디자인 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아내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혹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한 디아이세트를 선물로 주어도 좋을 것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바니찌 다이아몬드 세트 중에서 best 추천 모델 5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 - 루나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중에서도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루나' 로 해와 별을 연상시키는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의 다이아세트 입니다.

메인스톤을 감싸는 멜레 사이즈의 스톤과 전체적인 볼륨감을 더해주는 금속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특히나 결혼을 앞두고 계시는 신부님에게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세트 입니다.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 - 칼미아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두 번째 추천은 바로 달콤한 신부를 더더욱 달콤하고 사랑스럽게, 그리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칼미아 다이아 세트 입니다.

멜레 다이아몬드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풍성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며, 메인다이아를 감싸고 있는 주변 멜레 다이아몬드들의 효과로 더더욱 화려하게 빛이 나는 스타일 입니다.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 - 셀레네

   

세번째로 추천 드리는 다이아세트는 바로 여성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주는 셀레네로, 우아한 이미지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 셀레네 세트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름다운 별을 감싸고 있는듯한 신비로운 느낌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다이아세트의 다양한 매력과 기품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 - 셀마

   

전체적인 볼륨감이 살아있는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을 원하신다면 셀마가 딱 입니다.

셀마는 눈꽃결정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나는 사랑 받고 있어요 하는 러블리한 느낌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 입니다. 메인을 감싸고 있는 디자인으로, 3부 5부를 위해 디자인을 한 웨딩 다이아세트로, 메인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멜리 다이아몬드와 더불어 전체적인 볼륨감을 더하는 금속의 조화로움이 한눈에 들어오는 제품입니다.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코스트코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 VANICH

 

   

코스트코 다이아세트 추천 - 플로라

   

플로라는 영롱한 빛을 발하는 이슬을 머금은듯한 다이아몬드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제품으로, 이 역시 웨딩주얼리 세트 입니다.

장미의 느낌을 클래식하면서도 볼륨감있게, 화려한 이미지를 살린 스타일로 너무 단순한 것 보다는 세련된 스타일이 주는 고급스러움이 마음에 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스타일로, 세련된 여성미를 만들어줘서 아름다움을 더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결혼예물 선택 전 꼭 알아둬야 할 체크포인트 -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 코리아

코스트코 양재점 입점 웨딩예물 브랜드 VANICH

결혼예물로 많이 쓰이는 진주에 대하여 -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

결혼 예물 구입 시 꼭 알아야 할 결혼 예물 선택 기준 - 결혼예물전문 바니찌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구입, 꼭 알아야 할 4C - 바니찌 웨딩 주얼리

소중한 결혼 예물 관리 방법 - 커플 링 전문 바니찌 부산 점

결혼 예물 다이아몬드 세트 어울리는 웨딩 베일 선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