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ROOM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소중한 그날,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가 나누어 끼는 결혼반지는 원래 그리스도교의 한 풍습이라고 전해집니다.

860년경 철제 반지에 두 사람의 이름을 새겨서 결혼식에 나누어 낀 것이 결혼반지의 시작이었다고 하는데 그때야 철이었지만 요즘에는 금 또는 은으로 만들고 다이아로 장식하고 진주로 장식하는 결혼반지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반지에는 보통 안쪽에 두 사람의 성명 머릿글자와 결혼 날짜 등을 새기기도 했다고 전해지지만, 요즘에는 그렇게 새기는 경우는 사실 드문 편입니다. 결혼을 할 때 서약의 징표로 주고받는 결혼반지는 왼손 약지손가락에 끼는 것이 보통인데, 이것은 왼손 약지의 혈관이 사람의 심장과 직결되어 있다는 고대 그리스인의 신앙에서 나온 관습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요즘에는 결혼예물 결혼반지는 화려하고 예쁜 다이아반지를 많이 하는 추세인데, 예전에는 결혼예물 세트를 구성할 때에도 다이아반지 진주반지에 유색보석 등의 세트를 맞추어 결혼예물을 구성했다고 하지만, 최근 결혼예물 트랜드는 다양한 보석을 여러 개 하는 것 보다는 결혼반지 다이아반지에 포커스를 맞추는 편이기도 합니다.

다이아반지를 조금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하기를 원하시는 신랑 신부님들이 많기 때문인데, 보통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선호하시는 타입은 두 가지로, 하나는 화려하면서도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는 다이아반지 스타일이고 또 다른 하나는 심플하면서도 간단한 디자인의 다이아반지 스타일 입니다.

   

오늘은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바니찌와 함께 스타일리쉬함이 살아있는 풍성하고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디자인을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예물추천 - 화려한 다이아반지 로즈메리

   

로즈메리 다이아반지는 이미지에서 느껴지시는 것처럼 화사함의 극치를 지닌 풍성하고 풍부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다이아반지 입니다.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메인 다이아몬드 바로 아래에 바탕이 되어 주는 부분에 고급스럽게 셋팅되어 있는 스톤들이 반짝임을 극대화 시키는 스타일의 다이아반지로 보통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는 모델 입니다.

화려함의 극치, 거기에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결혼예물추천 - 화려한 다이아반지 오필리아

   

오필리아 다이아반지 역시 결혼예물로서 신부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일로, 1캐럿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광채가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 입니다.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화려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예비 신부님들께 추천 드리는 스타일로, 1캐럿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광채가 돋보이는 다이아반지 입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수성이 어우러지는 럭셔리 디자인으로, 차분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이 디자인의 경우 특히 40대 분들이 결혼예물 혹은 리마인드 웨딩이나 기념일 선물로 강력추천 하시는 다이아반지 중 하나입니다.

   

   

   

결혼예물추천 - 화려한 다이아반지 폐예리

   

결혼예물 추천 다이아반지 하면 역시나 강력추천 드리는 디자인 중 하나인 폐예리는 겹반지로 하나만 끼우는 스타일도 멋스럽지만, 두개를 함께 끼면 풍성한 볼륨감에 다이아반지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

 

   

클래식한 디자인에 섬세하게 셋팅을 한 다이아몬드가 매력적인 스타일로 다가오기 때문에, 0.2 CT ~ 0.3 CT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들을 더욱 더 빛나게 만드는 스타일 입니다. 결혼예물 보러 오시는 신부님들 중에서는 다이아반지로 폐예리를 추천 드리면 하나만 끼우는 스타일을 더 마음에 들어 하는 분들도 계시고, 두 개를 겹쳐 끼워 보다 화사하게 보이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결혼 예물 다이아몬드 세트 어울리는 웨딩 베일 선택법

소중한 결혼 예물 관리 방법 - 커플 링 전문 바니찌 부산 점

커플링 전문 브랜드 바니찌가 제한하는 커플 링 고르는 법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구입, 꼭 알아야 할 4C - 바니찌 웨딩 주얼리

결혼 예물 구입 시 꼭 알아야 할 결혼 예물 선택 기준 - 결혼예물전문 바니찌

결혼 예물 전문 바니찌에서 말하는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 바니찌 주얼리

결혼예물로 많이 쓰이는 진주에 대하여 -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